POST :

갓오브 곡괭이 게임하기 공략 다운로드

갓오브 곡괭이 다운로드 패키지  : 

 

 God_Of_Pickax_Package.zip 

 

 

플래쉬 게임계의 혁신이라고도 불리던 명작 플레시게임, 갓 오브 더 곡괭이 게임으로 킹오브곡괭이 게임의 후속작으로 알려진 작품입니다. RPG장르로써 그저그런 플레쉬게임이 아니라 엄청난 퀄리티에 방대한 스토리와 분량, 뛰어난 게임성을 갖춘 게임으로 게이머는 전작에 이어서 곡괭이를 다루는 전사가 되어 뜻하지 않게 모험을 하면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죠.

 

※ 올려놓은 파일은 게임파일과 플레시뷰어 및 갓오브곡괭이 공략 파일 합본입니다.

 

 

 

갓오브 곡괭이 게임하기 방법 및 리뷰

 

 

 그럼 게임실행 순서부터 알아보겠는데 올려놓은 갓오브 곡괭이 다운 받으면 아래 압축파일이 나옵니다.

 

 

 

그렇게 God Of Pickax Package .zip 압축파일을 내려받았으면 압축을 풀어주세요.

 

 

 

이제 위와 같은 파일들이 나왓을텐데 우선 공략 모음 폴더로 들어가보세요.

 

 

 

그럼 갓오브곡괭이 무적 무기 돈 보물 부유성 도박 도끼 광선검 같은 히든요소들 및 스토리 공략 항목들이 있는데 이것들은 게임 중에 참고하시도록 하구요.

 

 

 

이제 본격적으로 갓오브곡괭이 게임하기 위해서 FlashViewer 파일을 실행시키세요.

 

 

 

이제 실행기 창이 나오면 탭 메뉴들 중에서 File 을 클릭하고 Open movie 로 들어갑니다.

 

 

 

이어서 열기 창이 나올텐데 여기서 갓오브곡괭이 swf 파일을 열어줍니다.

 

 

 

이제 플래시뷰어 Loading 이 시작되는데 모든 로딩이 완료되면 게임화면이 나옵니다.

 

 

 

메인메뉴에서 스토리 모드, 헬프, 인포 등의 활성화된 메뉴 외, 챌린지 모드는 잠겨있는데 이것은 게임을 올클리어하면 열린답니다.

 

 

 

그리고 갓오브곡괭이 게임 처음하시는 분들은 헬프로 들어가서 게임설명을 참조하시길 바라겠는데 기본적인 조작법 외에...

 

 

 

게임의 마을 등에 구축되어있는 상점들인 무기 방어구 도구 훈련 가게 이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게임 중에 도구 및 스킬을 장착하고 보관할 수 있는 창고시스템이 있구요.

 

 

 

이어서 나오는 퀘스트 시스템에서는 스토리 진행 중에 가지게 되는 임무 등에 대한 설명입니다.

 

 

 

그리고 옵션메뉴에선 게임기록, 설정, 캐릭터 정보 열람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구요.

 

 

 

그다음 옵션창에서 선택할 수 있는 자살방법과 세이브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끝으로 랭크 챌린지 시스템은 올클리어 후의 게이머의 등급과 이용가능한 챌린지 모드에 대한 설명입니다.

 

 

 

그밖에 인포에서 제작자님들의 정보를 열람 한번씩 해보고, 스토리 모드로 들어가보면 세이브 슬롯이 3개 있는데 지금은 세이브한 정보가 없으므로 다 비어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최초 오프닝이 시작되는데 킹오브곡괭이 이후로 쉬고있는 주인공.

 

 

 

그런데 갑자기 머리위로 왠 녀석이 얼굴을 들이밀고 이에 주먹질 날리는 주인공.

 

 

 

뭐 딱히 기습은 아닌 듯 한데 이렇게 주인공과 조우하게 된 낯선 캐릭터.

 

 

 

그리고 이 둘의 전투가 시작되는데 플래시의 특성을 잘 살린 격투씬 연출이 상당합니다.

 

 

 

이렇게 열심히 싸우던 중, 마지막에 곡괭이를 장착한 주인공에게 뚫리는 낯선 캐릭터.

 

 

 

그리고 이 둘은 낭떠러지에서 떨어지며, 주인공은 근처에 있던 주민에게 발견되는데 이러한 오프닝은 우측 하단의 Skip 을 눌러 넘겨버릴 수 있습니다.

 

 

 

그렇게 발견된 주인공은 이곳 주민의 집에서 깨어나면서 갓오브곡괭이 다운로드 플레이 후, 첫 조작이 가능한데요.

 

 

 

바로 스토리가 시작되는 것은 아니고 위와 같이 프롤로그 갓오브곡괭이 게임하기 까지 완료해야지 본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바로 이곳에서부터 갓 오브 곡괭이하기 본격적인 스토리가 시작되는데 중간중간 마을사람들에게 이야기를 걸어 정보를 얻거나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top


posted at

2015. 3. 11. 16:59




CONTENTS

호이포이 블로그캡슐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사이트 링크


    • tistory
    • Valid XHTML 1.1
    • Get Firefox
    • 태터툴즈 스킨공모전 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