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

심플게임 딸바보아빠 simple game 플레쉬게임

 

심플게임 딸바보아빠 다운로드 파일  :  OhYaBaBo.zip

 

 

일본에서 유명한 심플게임 오야바보 입니다. 한국어로 얘기하자면 자식바보, 혹은 딸바보아빠 게임 이라고 할 수 있는데, 플레이어는 아빠가 되어서 딸이 올라가 있는 지렛대 균형을 맞추어 아들들은 떨어뜨리고 딸은 떨어지지 않게 보호해야 한답니다.

 

※ 게임파일은 플레쉬게임 SWF 확장자이고 실행기인 플래시뷰어 파일도 동봉되있습니다.

 

 

딸바보아빠 심플게임하기 리뷰

 

 

그러면 Simple Game 오야바보 딸바보 아빠 게임하기 방법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맨 위에 올려둔 오야바보 플레쉬게임 다운 받으면 위와 같은 ZIP 압축파일이 나와요.

 

 

이제 오야바보 플레쉬게임 다운로드 된 압축파일을 풀고 안에 들어있는 플레시뷰어 실행기를 열어주세요.

 

 

 

그러면 Flash Viewer 플래쉬뷰어 실행기 프로그램 창이 위와 같이 나오는데요.

 

 

 

실행된 FlashViewer 상단 메뉴 중 File 의 Open movie 메뉴로 들어가줍니다.

 

 

 

그러면 열기창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오야바보 플레시게임 파일을 찾아 열어주세요.

 

 

 

그러면 로딩 후에, 위와 같이 딸바보아빠 오야바보 플래시게임 실행이 됩니다.

 

 

 

플레이 방법은 심플게임 답게 상당히 간단한데, 마우스를 좌측으로 위치하면 지렛대 좌측이 올라가고 마우스를 우측으로 위치하면 지렛대 우측이 올라가면서 그 위치에 따라 지렛대 위에 있는 이 좌우로 움직이게 되죠.

 

 

 

이같은 상황에서 아들들이 막 하늘에서 떨어지는데 지렛대 균형을 잘 맞춰서 아들들은 아래로 떨어뜨리고 딸은 떨어지지 않게 유지해야 합니다.

 

 

 

그렇게 아들들이 떨어지면 우측 상단에 보이는 스코어 점수 수치가 올라가게 되죠.

 

 

 

그런데 딸이 떨어진다면 그대로 simple game 오야바보 게임오버 이니 유의하시구요.

 

 

 

게임오버 되면 자신이 떨어뜨린 아들들의 숫자가 나오고, 처음부터 다시 도전해야하죠.

 

 

▲ 심플게임 오야바보 플레이 동영상

top


posted at

2016. 6. 10. 18:50




CONTENTS

호이포이 블로그캡슐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사이트 링크


    • tistory
    • Valid XHTML 1.1
    • Get Firefox
    • 태터툴즈 스킨공모전 가작